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김요한, “나를 넘었기 때문에 가왕이 된 것!” 가왕 ‘작은 아씨들’에게 지분(?) 주장한 사연은?
내용

[복면가왕] 김요한, “나를 넘었기 때문에 가왕이 된 것!” 가왕 작은 아씨들에게 지분(?) 주장한 사연은?

[복면가왕] ‘K-POP 고인물박찬민, 제대로 이 갈았다! K-POP 퀴즈 설욕전... 과연, 그 결과는?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작은 아씨들3연승 도전 무대와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대접전이 시작된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요즘 대세댄서 아이키, ‘59대 가왕김조한, ‘플라워보컬 고유진, ‘농구 스타김태술, ‘배구계 꽃미남김요한, ‘매력 보이스요아리, ‘인디씬 대표 주자타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박찬민, ‘서울 패밀리위일청, ‘원조 음색퀸애즈원 민, ‘루키 걸그룹케플러 최유진&마시로, ‘육중완 밴드육중완, ‘코미디언박성호가 판정단으로 합류해 화려한 입담과 예리한 눈썰미를 자랑하며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가왕 작은 아씨들1라운드에서 맞붙었던 키다리 아저씨김요한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김요한은 복면가수로 출연한 경험을 바탕으로 열띤 추리와 함께 폭풍 리액션으로 훈훈함과 재미를 더한다고. 특히 그는 가왕 작은 아씨들의 방어전 무대가 끝나자마자 “‘작은 아씨들님의 기세가 죽지 않은 것 같다. 저라는 큰 산을 넘었기 때문에 가왕이 되신 거다라며 작은 아씨들이 가왕이 된 데에는 자신의 공이 크다고 밝혀 판정단을 폭소케 한다는데. 그러면서 처음부터 기세가 워낙 좋으셨는데 그 기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라며 가왕 작은 아씨들의 무대에 무한 찬사를 보내기도 한다고. 과연 판정단석 큰 산(?)’ 김요한의 활약은 어떤 모습이고, 2연승 가왕 작은 아씨들은 그의 말대로 기세를 몰아 가왕석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모범택시로 출연 당시 ‘K-POP 퀴즈 대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박찬민이 또 한 번 설욕전에 나선다. 지난번, 엄청난 활약에도 불구하고 우주소녀 연정&조장혁 팀에게 아쉽게 승리를 내어줬던 박찬민. 자타공인 ‘K-POP 고인물로 인정받은 그에게 한 복면가수가 도전장을 내민다는데. 박찬민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K-POP 퀴즈 대결’ 2차전이 성사된다고. 지난번보다 훨씬 퀴즈 난이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박찬민과 복면가수는 그야말로 초접전 승부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는 후문. 과연, 뜨거웠던 ‘K-POP 퀴즈 대결의 최후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3연승에 도전하는 작은 아씨들의 가왕 방어전 무대와, 그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4인의 가창력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5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3-18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