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출발! 비디오 여행]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출연, <곡성>,<관상>,<마더> 포스터 제작 비하인드 대방출
내용

MBC [출발! 비디오 여행]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출연, <곡성>,<관상>,<마더> 포스터 제작 비하인드 대방출


- MBC <출·비>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다시 제작하고픈 흑역사 포스터 <마더> 선택

-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MBC <출·비> 출격! 영화 <마더> 포스터에 담긴 숨은 비밀 공개!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해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화 포스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코드무비’는 각 업계의 NO.1 스페셜리스트를 초대해 격이 다른 시선으로 영화의 핵심 코드와 진짜 매력을 전하는 코너다.


박시영은 <신과함께-인과 연>, <곡성>, <관상>, <독전>, <남산의 부장들>부터 최근 <해적: 도깨비 깃발>까지 숱한 화제작의 포스터를 제작해온 영화 업계 1위 디자이너다.


그는 영화 <하녀>의 포스터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배우 전도연에게 덫에 걸린 여자의 슬픈 표정과 성적 흥분을 동시에 드러내 달라는 요구를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그리고 무리한 콘셉트 요청에도 사진 첫 컷에 완벽한 표정을 완성한 배우 전도연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또한, 그는 다시 제작하고 싶은 흑역사 포스터로 봉준호 감독의 영화 <마더>를 손꼽았다. 영화가 ‘엄마’에게 집중된 스토리라 판단, 배우 김혜자의 단독 컷으로 포스터 촬영이 마무리 되었지만, 마케팅 과정에서 스타 배우 원빈을 빼놓을 수 없어 뒤늦게 독특한 방식으로 합성을 하게 되었다는 후문. 과연 <마더>의 포스터 속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밖에도 영화 <곡성>, <돈의 맛> 등 영화 포스터에 담긴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가득 털어놓았다는 전언.


영화 업계 1위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이 출연한 ‘코드무비’는 3월 13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3-11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