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폭풍 입덕 주의보! 슈퍼 루키 템페스트 ‘매력+애교+TMI에 잔망’까지 대방출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초통령 보니가 슈퍼 루키 템페스트로 돌아왔다! ‘루&형섭’이 선보인 귀염뽀짝 보니하니 듀엣 댄스
- ‘아이돌라디오 시즌2 TEMPEST (템페스트)’ 3월 4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3월 2일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를 마치고,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슈퍼 루키 TEMPEST(템페스트)가 어제(3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이 ‘TEMPEST(템페스트)’로 출연하는 첫 라디오 스케줄로, 데뷔 2일 차 신인다운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메인래퍼 화랑은 오늘의 각오를 묻는 질문에, 직접 쓴 프로필 소개와 함께 TEMPEST(템페스트)의 TMI와 매력, 잔망까지 모두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슈퍼 루키다운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메인래퍼 화랑을 비롯해, 베트남 국적을 가진 최초의 케이팝 남자 아이돌인 한빈, 특별한 막내 태래는 몬스타엑스, BTS, NCT 127의 커버댄스를 선보이며 슈퍼 루키다운 퍼포먼스 실력을 드러냈다.
또한 187cm의 장신으로 TEMPEST(템페스트)의 비율을 담당하는 은찬은 개인기로 멋진 워킹으로 스튜디오를 장악했으며, 메인보컬 혁은 데뷔곡 ‘Bad News’의 고음 파트를 라이브로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이어서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통해 방송 최초로 선보인 수록곡 ‘Bad At Love’ 라이브를 통해, 7명의 멤버 모두 뛰어난 실력을 가진 실력파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한편 6년째 함께 하고 있어서 서로가 ‘N년차 부부 같다’, ‘형섭은 왕자, 루는 공주라는 별명이 생겼다’는 TMI를 전한 루와 형섭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4대, 17대 보니로 활약, 초통령에 등극했던 경험을 살려 오랜만에 보니의 모먼트로 돌아가 멤버들의 입덕짤을 남기는 코너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깜찍한 오프닝 댄스와 함께 생방송으로 단련된 폭풍 진행력을 뽐내며 멤버들의 개인기와 매력을 제대로 이끌어냈다.
케이팝의 새로운 폭풍을 불러일으킬 '아이돌라디오 시즌2-TEMPEST (템페스트)'편은 3월 4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