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심야괴담회] ‘MC 김구라 친분 특집?’ 윤상X강혜원, 김구라와의 환장(?) 케미
내용

MBC [심야괴담회] ‘MC 김구라 친분 특집?’ 윤상X강혜원, 김구라와의 환장(?) 케미


- [심야괴담회] 윤상 “50년 넘게 살면서 가장 충격적인 일” 1년 넘게 아껴 온 경험담 최초 공개

- [심야괴담회] 강혜원 “금수저 NO... 괴수저” <심야괴담회>에서 남다른 집안 내력(?) 과시

- [심야괴담회] 강혜원 “가족들 모두 귀신 본 적 있어...” 남다른 집안 내력

- [심야괴담회] 윤상 ‘귀신 쫓으려고 ’이것‘까지 했다’ 그가 선택한 최후의 수단은?


방송: 오늘(3일) 밤 10시 30분


오늘 밤 방송될 MBC [심야괴담회]에는 세월을 거스른 꽃중년 윤상과 홀로서기에 성공해 다양한 활동으로 매력 발산 중인 강혜원이 스페셜 괴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김숙은 “김구라 씨가 녹화 때마다 언급했던 분들이다”라고 두 사람을 소개하며 이른바 ‘MC 김구라 친분 특집’을 선언했다. 특히 “김구라한테 [심야괴담회]에 나가고 싶다고 이야기했는데 1년이 넘도록 연락이 없었다”며 서운함을 토로한 윤상은 김구라와 환장(?)의 케미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윤상이 “[심야괴담회]를 보다 보니, 주인공의 마음뿐 아니라 귀신 쪽 입장까지 모두 이해가 가더라‘”라며 귀신까지 포용하는 다소 당황스러운 프로 공감력을 보이자, 김구라는 “이러니까 1년 동안 못 나온 거다”라고 응수해 출연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강혜원은 [심야괴담회]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본인을 ‘괴수저(?) 아이돌’이라고 소개한 강혜원은 “사실은 엄마가 저보다 먼저 [심야괴담회]를 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같이 보다 보니, 엄마보다 더 심괴 극성팬이 된 나머지 김구라한테 출연 청탁(?)을 할 정도가 되었다고. 심지어 강혜원은 “가족들이 귀신 관련 경험담을 하나씩 갖고 있다”고 고백해 ‘괴수저’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한편 윤상은 1년 동안 [심야괴담회] 출연을 기다렸던 이유가 있다고 밝히며 “50년 넘게 살면서 겪었던 일 중 가장 충격적인 경험담”을 공개했다. 코로나19가 퍼지기 시작한 무렵, 호텔에서 홀로 2주간 지내게 된 윤상은 이상한 기분에 며칠간 제대로 잠도 자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다 삼 일째 되던 날, 평소처럼 뒤척이다 선잠에 겨우 빠져든 순간, 옆자리에서 느껴지는 시선에 눈을 뜬 윤상은 비명을 지르고 마는데.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여자가 바로 옆자리에 누워 그를 바라보고 있었던 것! 혼비백산한 그는 머릿속에 있던 강력한 비방을 사용해보기로 하는데... 출연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최후의 수단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오늘 [심야괴담회]에서는 이사 간 집에서 내 몸에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 <소주 한 잔>, 우물에 떠오른 시체를 목격한 뒤 시작된 끔찍한 시간 <사라진 시간>, 귀신을 숱하게 봐왔던 주인공에게 찾아온 인생 최악의 귀신 <가장 무서운 귀신> 등 기이하고 섬뜩한 반전의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horror@mbc.co.kr)과 공식 홈페이지(https://program.imbc.com/Report/horror)로 투고 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들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한다. 그 후 각 회차의 1위는 랜선 방청객들에게 받은 촛불의 개수만큼 추가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44개의 촛불을 받고 1위에 오른 공모자는 최대 상금 888,888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예약일시 2022-03-03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