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제168대 로또 황금손 출연
내일 저녁(19일),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이 제168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자원봉사 모범도시로 손꼽히는 수원시는 2021년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수원시는 시민 약 41만 명자원봉사자로 동록돼 활동하고 있으며,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선행을 펼치고 있다. ‘사람과 마을 중심의 자원봉사 도시 수원’이라는 미션을 갖고 설립된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2년 전 ‘전국 어디든 재난재해 현장에 가장 먼저 달려간다’는 목표 아래 38개 시·군 재난현장을 지원했고, 코로나 상황에 백신예방접종센터에서 7개월간 봉사를 실천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최초로 천마스크를 제작해 배포하는 등 나눔을 떨쳤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는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공기가 없으면 살 수 없는 것처럼 자원봉사도 일상 속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거라 생각한다”며 “세상을 바꾸는 자원봉사자 모두 힘내길 바란다”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임숙자ㅍ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의 행복한 만남은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