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아스트로 유닛 2호 진진&라키, 유닛 선배 문빈&산하가 보내온 메시지 '진키가 하겠지'에 큰 감동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찐케미 듀오 ‘진진&라키’, 역대급 라이브 무대부터 낚시 화보까지 하이텐션 레전드 등극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진진&라키’,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오디오가 비지 않는 역대급 재미를 향해 돌진
- ‘아이돌라디오 시즌2 진진&라키’ 편 2월 1일 (화)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긍정 에너지가 가득한 타이틀곡 ‘숨 좀 쉬자’를 발표하고 답답한 일상을 뻥 뚫어주는 인간 피톤치드에 등극한 ‘진진&라키’가 어제(31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했다.
진진&라키만의 펑키함이 가득 담긴 첫 번째 유닛 앨범으로 화제와 인기몰이 중인 두 사람은 오늘 찐텐으로 '아이돌라디오'의 지붕을 날려 버릴 수 있다며 호언장담, 시작부터 끝까지 멈추지 않는 역대급 하이텐션을 자랑했다.
이날 아스트로 1호 유닛 ‘문빈&산하’가 유닛 선배님으로서 진진&라키의 '아이돌라디오' 출연을 축하하며 ‘돌진 돌진 앞으로!!! 진키가 하겠지! 진키가 하겠지!’ 라는 축하 현수막을 보내 진진&라키에게 감동을 줬으며, 이에 두 사람은 ‘선배님들의 조언대로 유닛 활동이 쉽지 않다’며 영상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진진&라키는 유닛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는데, 진진은 공감성 100퍼센트의 가사에 진진만의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솔로곡 ‘Lazy’를, 아스트로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에서 진진&라키의 메인보컬로 변신한 라키는 솔로곡 ‘CPR’로 연습생 시절부터 갈고 닦아온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숨 좀 쉬자’의 포인트 안무인 ‘돌진 체조’를 배우며 찐텐의 하모니를 자랑한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과 진진&라키가 ‘케미 대결’을 펼쳤다. 방송 전 ‘우정 심리 테스트’를 하기 위해 DJ 주헌은 형원에게, 라키는 진진에게 ‘저기...’라는 메시지를 보낸 후 어떤 답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코너에서 DJ 형원은 방송 할 때까지 전혀 눈치채지 못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네 사람 모두 오디오가 비지 않는 역대급 텐션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서 뛰어난 매력과 실력에 입담까지 더해져 팬클럽 ‘아로하’와 ‘몬베베’의 마음을 제대로 낚고 있는 진진&라키와 DJ 형원&주헌이 ‘월간 낚시’를 컨셉으로 요절복통 ‘낚시 화보’ 촬영까지 진행하며, 대유잼 모먼트를 선사했다.
지친 일상의 에너지가 되어 줄 ‘인간 피로 회복제’ 진진&라키와 함께한 '아이돌라디오 시즌2-진진&라키'편은 2월 1일 (화)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 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