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가왕 ‘겨울아이’, “이 자리 꼭 지키고 싶어요!” 3연승 의지 불태워! 이번에도 가왕 등극할지 관심 집중!
내용

[복면가왕] 가왕 겨울아이’, “이 자리 꼭 지키고 싶어요!” 3연승 의지 불태워! 이번에도 가왕 등극할지 관심 집중!

[복면가왕] 윤상, “저 에너지라면 가왕 꺾을 수도!” 범접불가 극강 고음으로 겨울아이위협한 도전자는 누구?

[복면가왕] 김조한, “역시, 가왕하는 데엔 이유가 있다!” ‘겨울아이의 압박 수비 무대 예고! 3연승 기록 세울까?


오늘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을 향해 달리는 겨울아이의 가왕 방어전 무대와 그를 막아설 강력한 도전자들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오늘, 가왕 겨울아이3연승 도전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첫 가왕 방어전에서 포맨의 <살다가 한 번쯤>을 선곡, 폭발적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을 뽐내며 판정단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 겨울아이’. 하지만 그를 위협하는 강력한 도전자들이 대거 등장해 겨울아이의 연승 행진에 적신호가 켜졌다. 두 번째 방어전을 앞둔 겨울아이사실 여기까지 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출전했었다. 하지만 가왕석에 앉아 있으니, 이 자리를 꼭 지키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라고 밝히며 가왕석 사수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내보인다는데. 과연 겨울아이는 그의 바람대로 3연승에 성공하며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가왕 겨울아이에 대적할 다크호스가 등장한다. 특히, 이 복면가수는 범접할 수 없는 극강의 고음으로 무대를 제대로 찢으며 듀엣곡 무대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판정단석을 놀라게 한다는데. 특히 무대를 유심히 지켜본 천재 뮤지션윤상은 이분의 파워가 대단하다. 이 에너지라면 가왕과 제대로 붙어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극찬하고, V.O.S의 김경록 역시 오늘을 위해 칼을 갈고 나오신 것 같다라며 혀를 내두른다고. 과연, 판정단 모두를 사로잡은 극강 고음의 무대는 어떠하며, 또 이 복면가수는 윤상의 예상대로 가왕전에 올라가 겨울아이를 위협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번 3연승 도전 또한 난항이 예상되는 가운데, ‘겨울아이가 과연 어떤 무대로 가왕 방어전을 꾸밀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역대급 불대진을 뚫고 올라온 도전자들의 무대를 본 가왕 겨울아이는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판정단들을 사로잡는다는 후문. ‘겨울아이의 방어전 무대를 지켜본 ‘59대 가왕김조한은 가왕 하는 데엔 이유가 있는 것 같다. 마음에 깊게 와닿은 무대였다라며 소감을 밝히고, ‘전문가 라인유영석 또한 “‘이런 노래를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과연, 가왕 겨울아이는 어떤 무대로 판정단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또 실력파 복면가수들을 제치며 3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력파 도전자들의 하이클래스솔로곡 무대와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겨울아이의 가왕 방어전 무대는 오늘 저녁 65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1-16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