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다채로운 케미와 매력을 선보인 슈퍼 루키 아이브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역대 걸그룹 중 최단기 1위 등극! 대형 신인 아이브, 케미&매력까지 완성형!
-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서 대체 불가한 매력 선보인 반박 불가 완성돌 아이브
- ‘아이돌라디오 시즌2 ?아이브’ 편 12월 10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데뷔 일주일 만에 음악프로그램 1위에 등극한 슈퍼 루키 아이브가 어제(9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멤버들의 TMI와 매력, 케미 모먼트를 대방출했다.
아직 팬들의 응원법을 직접 들어보지 못한 데뷔 9일 차 신인 아이브를 위해, 스페셜 DJ 하성운&정세운이 직접 'Eleven'의 응원법으로 아이브를 환영, 아이브는 감동을 받은 한편, 열띤 응원에 웃참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아이브는 팬들에게 ‘극락 파트’라고 불리는 ‘난 몰랐어 내 맘이 이리 다채로운지’의 파트를 6인 6색멤버별 버전으로 공개, 이어서 ‘내 파트도 극락이다’ 자랑하며 본인의 파트를 라이브로 부르며 멋진 표정와 음색을 선보였다. 스페셜 DJ 하성운은 아이브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배우며 빠른 습득력과 안무 소화력을 선보여 ‘역시 하성운’이라는 극찬이 이어졌다.
또한 아이브의 04년생 멤버 유닛인 ’공포즈‘, 닮은꼴 유닛인 ’그라데이션즈‘의 결성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아이브 멤버가 멤버에게 쓴 익명의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지금껏 밝혀지지 않은 TMI가 공개되었는데, 멤버 전원이 누가 쓴 편지인지 맞추며 정답률 100퍼센트를 달성, 아이브의 훈훈한 ‘찐 케미’를 자랑했다.
팬들이 직접 보낸 ‘아이브에게 듣고 싶은 달달 멘트’를 선보이는 코너를 통해, 아이브 버전의 귀염뽀짝 ‘모닝콜’, ‘자장가’, ‘3행시’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 데 이어, 원영은 과즙미 팡팡 터지는 ‘살구송’을 선보이며 극락의 달달함을 선사했다.
실력, 비주얼, 케미, 멋짐, 귀여움까지 전부 다 가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완성형 아이돌 '아이돌라디오 시즌2-아이브'편은 오늘(10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