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윤상, “가왕 ‘곰발바닥’, 힘든 상대 만났다!” 위기의 ‘곰발바닥’! 장기가왕으로 가는 문턱에서 좌절?
내용

[복면가왕] 윤상, “가왕 곰발바닥’, 힘든 상대 만났다!” 위기의 곰발바닥’! 장기가왕으로 가는 문턱에서 좌절?

[복면가왕]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 산다라를 반하게 만든 포레스텔라배두훈&고우림의 특급 무대!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 가왕 곰발바닥의 기세를 꺾을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왕 비대면 남친배두훈, ‘포레스텔라고우림, ‘2연승 가왕더원, ‘레전드 보컬리스트조장혁,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풀잎사랑최성수, ‘음색 퀸애즈원 민, ‘뮤지컬 디바리사, ‘가요계 잉꼬부부루이유성은 부부, ‘뿐이고박구윤, ‘위키미키의 엘리&지수연, 코미디언 안일권이 합류해 화려한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을 선보이며 빅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연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곰발바닥앞에 험난한 가시밭길(?)이 펼쳐진다. 바로, 판정단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실력파 복면가수가 등장, 가왕 곰발바닥까지 긴장하게 만든다는 후문.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윤상은 오늘 가왕이 굉장히 힘든 상대를 만나게 된 것 같다라며 가왕의 고전을 예상하기도 한다는데. 과연, 2연승 가왕 곰발바닥은 위기를 극복하고 3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NE1의 히트곡인 <내가 제일 잘 나가>가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인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고우림이 한 복면가수와 팀을 결성해 역대급 하모니를 선보인다는데. 복면가수와 포레스텔라는 마치 원래 한 팀이었던 것처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성공적인 무대를 펼친다는 후문. 세 사람이 선보인 폭발적인 무대에 이를 지켜본 원곡자 산다라는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아카펠라로 듣는 건 처음이라 신기하다. 정말 멋있는 무대였다라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과연 포레스텔라배두훈&고우림과 복면가수가 꾸민 아카펠라 버전의 <내가 제일 잘 나가> 무대는 어떤 모습이며, 포레스텔라와 콜라보 무대로 판정단을 환호하게 만든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욱 치열해진 165대 가왕을 향한 복면가수들의 도전은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5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1-11-19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