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 아이돌 유니버스 파워 인싸 등극!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도 깜짝 놀란 시크릿넘버의 역대급 찐텐 바이브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한국무용 전공자 시크릿넘버 ‘수담’,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에게 부채춤 전수
-‘아이돌라디오 시즌2 ? 시크릿넘버’ 편 11월 5일 (금)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어제(4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신곡 ‘불토’를 발표하고 레트로걸로 변신한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가 출연, 등장부터 남다른 에너지로 꿀잼을 예고했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찾은 ‘시크릿넘버’는 역대급 텐션과 예능감으로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을 식은땀(?) 흘리게 했다.
시크릿넘버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위해 ‘레트로 콘셉트’로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라떼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인보컬 민지와 메인래퍼 진희의 ‘붉은노을’ 무대를 시작으로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 소녀시대의 ‘지(Gee)’, 싸이의 ‘나팔바지’ 등 신나는 레트로 댄스 메들리가 펼쳐졌다. 무대를 본 DJ 몬스타엑스 주헌은 "메들리 댄스를 하며 우리에게 무대로 나오라고 한 아이돌은 처음"이라며 시크릿넘버의 텐션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시크릿넘버의 TMI를 알아보는 코너를 통해 다국적 그룹 ‘시크릿넘버’의 일본인 멤버 레아와 최초의 인도네시아 출신 케이팝 걸그룹 멤버 디타가 ‘덕질용어 테스트’를 통해 예능감과 한국어 실력을 선보였고, 한국무용 전공자 수담은 DJ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에게 직접 부채춤을 전수했다. 두 사람은 "너무 어려워서 따라하기 힘들다"고 말하면서도, 몬스타엑스만의 색깔로 부채춤을 완벽히 소화했다.
메인래퍼 진희는 현재까지 만든 자작곡의 수가 120곡이라고 전하며, 가장 최근 만든 노래의 한 소절을 들려주는 등 실력파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앨범에서 시크릿넘버의 새 멤버로 합류해 현재 막내로 활동하고 있는 ‘주’는 언니들에게 감동했던 훈훈한 에피소드와 함께, 4년 차 ‘몬베베’라는 TMI와 "파워풀한 춤으로 무대를 씹어먹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남겼다. 마찬가지로 9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치고 이번 앨범을 통해 시크릿넘버로 데뷔한 민지는 오랜 시간 응원해준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남기며 눈물을 보였는데, 그 모습에 나머지 멤버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다독이는 등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 시간이었다.
역대급 텐션과 매력으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가 출연한 '아이돌라디오 시즌2-시크릿넘버'편 은 오늘(5일)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