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케이팝의 미래를 밝히는 아기태양 이진혁 출연! DJ 몬스타엑스 형원X주헌X이진혁, 소오름 돋는 평행이론과 찐케미로 ‘오늘부터 1일’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올라운더 아이돌 몬스타엑스 형원X주헌X이진혁, 공통점과 TMI 대방출
-<아이돌라디오 시즌2 이진혁> 편 11월 2일 (화)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어제(1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는 신곡 <워크 워크(Work Work)>를 발표하고 비주얼, 예능감, 아이돌력으로 열일 중인 솔로 가수 이진혁이 출연했다. 이진혁은 스튜디오 등장과 동시에 패기 넘치는 인사와 입덕요정짤을 남기며 시작부터 높은 텐션을 예고했다. 이날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은 <워크 워크(Work Work)> 응원법을 따라하며 이진혁의 솔로 무대를 응원했는데, 이진혁은 ‘응원법을 직접 들으며 무대를 하는 것은 처음이다. 기분이 좋아서 안무를 잊어버렸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진혁은 DJ 몬스타엑스 주헌의 무대 위 모습에 감탄했던 이야기는 물론 연습실에서 만난 DJ 몬스타엑스 형원이 볼 때 마다 낯을 가리는 이야기 등 서로에 대한 숨겨진 TMI를 마구 방출했다.
또한 DJ인 몬스타엑스 주헌과 이진혁은 서로 MBTI 유형이 같고, 생활 애교가 많다는 공통점을 발견했다. 두 사람은 시그니처 애교인 주헌의 ‘꾸꾸까까’와 이진혁의 ‘난누앙’ 애교를 서로에게 가르쳐주며, 지금까지 애교를 따라했던 사람 중 역대급 싱크로율이라며 서로에 대한 칭찬과 리스펙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외향형 ‘E’ 조합 사이에서 홀로 내향형 ‘I’였던 DJ 몬스타엑스 형원은 ‘아이돌라디오’를 통해 낯가림이 많이 줄었지만, 아직도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끝내고 집에 가면 옷이 땀에 젖어있다고 말하며, 외향형 두 사람이 발산하는 뜨거운 에너지에 기가 쏙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DJ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이진혁의 남다른 케미와 텐션에 방송을 보는 팬들은 ‘세 사람의 조합에 웃느라 폐가 아프다’며 시청소감을 전했다.
케이팝의 미래를 밝히는 찬란한 아기태양 이진혁의 예능감과 TMI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이진혁'편 은 오늘(2일)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