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솔로 변신에 성공한 아이즈원 권은비&조유리가 선보인 ‘피에스타, 라비앙로즈’ 무대!
- 장준X권은비X우즈X조유리,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통해 아이돌 혼성 유닛 ‘해질녘’ 전격 결성?!
-독보적 대세 남솔 ‘우즈’,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서 ‘Sour Candy’ 라이브 최초공개!
-‘아이돌라디오 시즌2 ? 우즈&조유리 편’ 10월 19일(화)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어제(?18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골든차일드의 장준과 권은비가 스페셜 DJ를 맡아, 독보적인 대세 남솔 우즈,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조유리와 함께 ‘솔로 가수 특집’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DJ와 출연자들의 케미가 특히 돋보였는데, 특히 아이즈원에서 ‘비율즈’라고 불리던 권은비와 조유리가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서 DJ와 게스트로 만나 서로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권은비는 조유리의 신곡 ‘글래시(Glassy) 응원법’을 준비해 열띤 응원을 펼쳤고, 조유리는 권은비에게 볼뽀뽀를 하는 등 두 사람은 끈끈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아이즈원의 히트곡 ‘피에스타’와 ‘라비앙로즈’의 음악에 맞춰 둘만의 무대를 선보여, 지켜보는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골든차일드 장준과 우즈 역시, 팬들이 보고 싶어 하던 아이돌 대표 ‘ENFP 조합’으로 서로를 만난 소감을 프리스타일 랩으로 전하고,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설렘 멘트 대결을 펼치는 등 첫 만남 같지 않은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네 사람은 서로의 포인트 안무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는데, 4명의 조합이 마치 독수리 4남매처럼 잘 어울린다며 골든차일드 장준이 이 조합으로 ‘해질녘’이라는 유닛을 결성하자는 의욕을 불태웠다. 스페셜 DJ를 맡은 골든차일드 장준은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시종일관 훈훈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최근 솔로 데뷔 후 첫 1위에 등극한 우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통해 못다 한 1위 소감을 전했으며, 수록곡 ‘사워 캔디(Sour Candy)’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과몰입 심쿵 멘트’를 남기는 등 등 독보적인 대세 남솔 다운 실력과 매력을 선보였다.
스페셜 DJ골든차일드 장준&권은비, 솔로 가수 우즈&조유리가 함께한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오늘(19일) 오후 6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