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슈퍼핑거 SF9] SF9과 함께 중소기업에 도움 손길… 28일 오후 8시 라이브 이벤트
MBC가 그룹 SF9과 손잡고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다.
MBC는 K-POP 스타가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를 통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를 해외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Fun & Go’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SF9의 재윤과 휘영을 첫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재윤과 휘영은 5회차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슈퍼핑거 SF9'에 출연해, 엄선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리뷰하고 자신의 손으로 직접 각 종 제품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
이들은 극중 MBC 펀고스튜디오의 해외 마케팅 직원이 되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PT를 하는 등 앰배서더의 역할에 충실할 계획이다.
SF9 재윤 휘영이 촬영 현장에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라이브 이벤트는 28일 오후 8시 MBC 펀고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fungostudio )을 통해 진행되며, 유명 인플루언서 승재가 MC로 참여한다.
한편, MBC는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국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해외 동반진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MBC 펀고스튜디오는 콘텐츠를 통해 한국의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는 ‘Fun & Go’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F9 재윤 휘영을 시작으로 K-POP 스타와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앰배서더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