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신흥가왕 ‘소리꾼’, “너무 무서운 상대들... 만만치 않을 듯!” 과연 2연승 성공할까?
내용

[복면가왕] 신흥가왕 소리꾼’, “너무 무서운 상대들... 만만치 않을 듯!” 과연 2연승 성공할까?

[복면가왕] 유영석, “남자 노래 듣고 심쿵한 적 처음!” ‘남녀불문설레게 만든 복면가수 태양의 후예정체는?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신흥가왕 소리꾼과 그녀에게 도전하는 최강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데스매치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천둥호랑이권인하, ‘레전드 록발라더조장혁, 밴드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명품 발라더더원, ‘원조 음색 퀸애즈원 민, ‘뮤지컬 디바리사, ‘대세 작곡가라이언전, 육중완밴드의 육중완, ‘7월의 예비부부유성은루이, ‘3연승 가왕기프트 이주혁, 코미디언 안일권, TO1 &제이유가 통통 튀는 입담과 폭풍 추리력으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가왕석 등극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신흥가왕 소리꾼2연승에 도전한다. 그녀는 무대 전 첫 가왕 방어전부터 만만치 않을 것 같다며 한껏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이는데, 뒤이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한다. 과연 신흥가왕 소리꾼은 역대급 난관을 헤치고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 판정단석이 청일점 복면가수인 태양의 후예의 무대에 한눈에 반한다. 먼저, ‘여심 대표주자신봉선은 그의 무대를 본 후 광대가 안 내려간다. 완전 사랑에 빠졌다며 박수 세례를 보내고, 여성 판정단들 뿐만 아니라, ‘전문가 라인유영석 또한 남자의 노래를 듣고 이렇게 가슴이 뛴 적은 처음이다라며 감탄한다는 후문. 과연 남녀 불문 모든 판정단을 사로잡은 복면가수 태양의 후예정체는 누구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가왕 소리꾼2연승 도전과 복면가수 4인의 불꽃 튀는 솔로곡 무대는 오는 일요일 저녁 6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1-07-02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