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심야괴담회] 종이 인형 광희, “내가 귀신 귀싸대기(?) 날려줄게” 호언장담한 결과는?
내용

MBC [심야괴담회] 종이 인형 광희, “내가 귀신 귀싸대기(?) 날려줄게” 호언장담한 결과는?


- [심야괴담회] 제국의 아이들 숙소에 나타난 귀신 VS 멘탈 甲 광희, 승자는?

- [심야괴담회] MC 김구라의 ‘교단 괴담’에 맞선 광희의 ‘갈치 괴담’, 어둑시니의 선택은? 

- [심야괴담회] “심야괴담회 MC 자리 내놔!!” 김구라 잡는 황광희, 심야괴담회 완전 정복

- [심야괴담회] 황제성 “무덤은 귀신들의 컨트롤 타워(?)” 여름밤 오싹하게 만들 그 무덤의 비밀은?


. 방송: 오늘(1일) 밤 10시 20분


 오늘 밤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에는 요즘 물오른 입담으로 각종 예능에서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방송인 광희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한다.


 광희는 등장하자마자 제국의아이들 활동 시절 귀신과 용감하게 맞짱(?)뜬 썰을 풀기 시작했다. 당시 매일 밤 가위에 눌린다며 고통을 소호했던 멤버 태헌. 이에 광희는 종이 인형으로 알려진 가녀린 이미지와 다르게 "내가 너 가위눌릴 때 귀신 귀싸대기(?)를 후려갈길게! 도와줄게!" 패기 돋게 외쳤다는데. 다음날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 4시에 숙소에 귀가한 광희, 실제로 태헌이 가위에 눌리며 숨을 못 쉬는 소리를 듣고 그의 침대로 다가가고... 마침내 침대 커튼을 확 젖힌 광희, 태헌의 가슴팍 위에 올라와 있는 검은 형상을 목격하고 마는데!! 과연 제국의아이들 숙소에 찾아온 공포의 그림자는 무엇일지? 


 이어 광희는 [심야괴담회] 3회에서 어둑시니의 촛불 4개를 받은 김구라의 ‘교단 괴담’의 아성(?)에 직접 준비해온 ‘갈치 괴담’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비 오는 밤길, 혼자 귀가하던 한 여자를 끈질기게 쫓던 남자, 그 남자가 속삭인 소름끼치는 한 마디는? 김구라의 레전드 괴담 ‘교단 괴담’과 광희가 준비한 ‘한밤의 남자 괴담’ 중 어둑시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야기는 무엇일지, 오늘 밤 공개된다. 


 한편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선 황제성이 “이곳은 귀신들의 컨트롤 타워”라고 표현한 ‘무덤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미용실 원장님의 압박으로 작은 무덤을 만든 뒤 제보자에게 벌어진 일주일간의 충격적인 기록 <1996년의 일주일>, 산 속 왕릉 주변을 떠도는 혼백의 정체 <해목령의 절규>, 세상에서 가장 착한 오빠의 비밀 <가슴 속 무덤>까지... 무덤 때문에 벌어진 기이하고 섬뜩한 실화를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horror@mbc.co.kr)과 공식 홈페이지(https://program.imbc.com/Report/horror)로 투고를 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한다. 그 후 각 회차의 1위는 랜선 방청객들에게 받은 촛불의 개수만큼 추가 상금을 획득하게 되며, 44개의 촛불을 받고 1위에 오른 공모자는 최대 상금 888,888원의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본격 공포·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오늘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또한 오디오로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7450)에서도 업로드 된다.

예약일시 2021-07-01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