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20년째 나눔 실천! 탤런트 이훈, 제132대 로또 황금손 출연
오는 토요일(6월 12일),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탤런트 이훈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132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06년 우간다 방문 봉사를 통해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은 이훈은 이듬해 홍보대사로 위촉돼 지금까지 약 20년간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가난으로 고통 받는 국내외 어린이들을 후원할 뿐 아니라 희귀난치병 아동을 위해 출연료를 기부하고 결식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힘을 보태며 크고 작은 선행에 앞장서왔다.
과거 서울시로부터 자원봉사상을 수상해 많은 이에게 귀감이 됐던 그는 최근 취약가정에 손소독제 3천 개와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하면서 또다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이훈은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진정한 선행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하는 것”이라며 “절실히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손을 잡아주길 바란다” 밝혔고, 또한 “방법을 몰라 나눔을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에겐 봉사 단체에 들어가 조금씩 활동해보기를 추천한다”며 선행을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에 앞장서며 많은 이에게 귀감이 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탤런트 이훈의 훈훈한 만남은 2021년 6월 12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