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라디오] 정준하, 신지 싱글벙글쇼 새 DJ 낙점
내용

[MBC라디오] 정준하, 신지 싱글벙글쇼 새 DJ 낙점?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정준하와 신지가 MBC라디오 표준 FM의 간판 프로그램 <싱글벙글쇼> DJ로 다시 한 번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 예능 MBC <무한도전>에서 ‘정총무’, '정과장', ‘로라정’ 등 특색 있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준하는 MBC FM4U의 <정오의 희망곡> 등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스페셜 DJ를 맡으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순정’, ‘실연’ 등 메가히트곡의 주인공 ‘코요태’의 메인보컬로 시원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지는 지난 1월,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두시 만세>에서 일주일 간 출산으로 자리를 비운 정경미의 빈자리를 채우며 프로그램을 매끄럽게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정준하는 “<싱글벙글쇼>처럼 전통 있는 프로그램의 DJ가 되어 잘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되지만, 따뜻한 모습으로 청취자들과 재미있고 활기차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라디오 DJ 발탁 소감을 전했고, 신지는 “오랫동안 라디오DJ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평소에 친한 (정)준하 오빠와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청취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첫 방송 꼭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청취자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오후 12시 20분,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에서 첫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는 평일 오후 12시 20분부터 2시까지(주말 12시 10분부터 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MBC 스마트 라디오 mini로 들을 수 있다.


예약일시 2021-03-22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