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밥이 되어라] 스페셜 방송으로 만난다! ‘밥이 되어라-한 번에 몰아보기’ 특별 편성!
내용

설 연휴에는 힐링 드라마 ‘밥이 되어라’로 가족의 정 느껴보세요!!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스페셜 방송으로 만난다! ‘밥이 되어라-한 번에 몰아보기’ 특별 편성!

2월 14일 오전 8시 5분 특별 편성! 1회부터 23회까지 엑기스 만 쏙쏙! 70분간 만나는 ‘밥이 되어라’ 
결방 아쉬움 달랠 스페셜 방송 편성! 70분간 만나는 힐링 드라마 ‘밥이 되어라’ 
11~12일 결방… 14일에 ‘밥이 되어라-한번에 몰아보기’로 특별하게 만나요!!


안방극장에 등장하자마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의 높은 관심 속에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인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극본 하청옥 / 연출 백호민 / 제작 MBC C&I)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보다 스페셜하게 시청자를 찾아간다.


설 연휴인 14일 토요일 오전 8시 5분 ‘밥이 되어라-한 번에 몰아보기’ 특별 방송. ‘밥이 되어라’는 백반집에서 지친 사람들의 허기를 채워주는 인간 비타민 ‘영신’과 그녀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사랑과 우정, 야망과 용서의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다.


어느 날 갑자기 8살짜리 여자아이 영신(정우연/ 어린 영신 김시하 분)을 맡게 된 청년 정경수(재희 분)와 이들을 둘러싼 동네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 나눔과 ‘밥집’에서 함께 저녁을 먹는 모습 등은 각박한 현대사회에서 보기 드문 따뜻한 광경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혔다. 특히, 세상에 혼자 남겨진 어린 영신과 깊은 우정을 나누며 함께 자라는 정훈(권혁/ 어린 정훈 서윤혁 분), 다정(강다현/ 어린 다정 이소윤 분), 오복(조한준/ 어린 오복 한창민 분) 등 소꿉친구들의 모습은 어린 날의 향수를 자극하며 시청자들을 시종일관 미소 짓게 했다.


‘밥이 되어라’는 회차를 거듭하면서 ‘밥집’ 식구들과 대척점에 있는 한식 ‘궁궐’ 가의 숙정(김혜옥 분)과 손아래 동서인 민경(최수린 분)의 갈등이 점차 고조되고 숙정과 경수의 악연, 영신과 종권(남경읍 분)의 인연이 본격화되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영원할 것 같았던 영신과 소꿉친구들 사이에 메꿀 수 없는 틈이 생기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일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특별 방송을 전격 편성한 것.


MBC 드라마관계자는 “예년처럼 온 가족이 모여 함께하는 명절을 보내기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드라마 ‘밥이 되어라’를 통해 잠시나마 가족의 정을 다시금 느낄 수 따뜻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밥이 되어라’는 설 연휴인 11일과 12일 특집 방송 관계로 결방되며, 14일 오전 8시 5분에 1회부터 23회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특별 방송 ‘밥이 되어라-한 번에 몰아보기’로 70분간 시청자와 함께 한다.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스페셜 포스터


예약일시 2021-02-11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