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주부들에게 필요한 정보·화제를 요일별로 특화, 제작
지난 가을개편부터 선보인 주부 대상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 MBC-TV「손범수·전유성의 모닝카페」가 12월 10일부터 새 포맷으로 새 단장, 주부들을 찾아간다.
지금까지 화제의 인물이나 연예인들을 초청해 토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주부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화제를 요일별로 특화 제작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정보와 화제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요일별 제작전담제를 실시, 차별화된 아이템의 전문성과 심도를 더하게 된다.
요일별 아이템과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월요일(담당: 최승호PD/789-2793∼4) : (요일별 부제는 아직 미정) -이혼의 위기를 넘긴 부부들을 초대해 파경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사연을 듣고 어려웠던 상황을 재연해 보여 준다. 여기에는 부부문제 상담 전문 패널도 참석해 같은 처지에 처한 시청자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한다.
▶화요일(담당: 박현호PD/789-2793∼4) : 화신상담(火新相淡) 이라는 부제로 신혼생활에 관한 알콩달콩한 사연과 갖가지 에피소드, 추억들을 지닌 시청자들의 사연으로 꾸며 진다. 시청자들에게는 지난 신혼시절의 아련한 향수와 함께 웃음꽃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요일(담당: 이흥우 PD/ 789-2793∼4) : 수요 토크방이라는 부제로 화제의 인물이나 유명 연예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근황과 지나 온 인생역정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목요일(담당: 김현종PD/789-2793∼4) : 생방송 연예 포커스라는 부제로 스포츠 지의 연예 담당 기자 3명을 패널로 초청 단순한 볼거리 위주의 eng 플레이 백에서 벗어나 심층적인 연예가 화제를 방담 형식으로 다룬다. 3가지 정도 화제를 다루는데 이번주는 황수정/ 대마초/ 김지호 커플의 이야기가 다루어질 예정.
일간스포츠의 윤고은 기자/ 스포츠 서울의 원정호 기자/ 스포츠 투데이의 김대오 기장 등 3명이 고정 패널로 참여한다.
▶금요일(담당: 안우정PD/ 789-2793∼4) :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라는 부제로 주부들에게 필요한 시사 정보를 각 분야 전문가를 패널로 초대해 알기 쉽게 풀어 전달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