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구해줘! 홈즈] 오현경, ‘홈즈’ 1회부터 보고 또 봤다! 찐팬 입증하며 출격!
내용

MBC [구해줘! 홈즈]   오현경, 속초&강릉으로 이주하는 3인 가구 매물 찾는다!
MBC [구해줘! 홈즈]   오현경X김숙, 속초&강릉 4억 원대 전원주택 찾는다! 
MBC [구해줘! 홈즈]   오현경, ‘홈즈’ 1회부터 보고 또 봤다! 찐팬 입증하며 출격!
MBC [구해줘! 홈즈]   김숙, “오현경, 지인 중 집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 

?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

?

20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오현경과 김숙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

이 날 방송에는 서울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주를 꿈꾸는 3인 가족이 등장한다. 유년 시절을 강원도 속초에서 지냈다는 남편은 어릴 적 행복했던 기억을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어 강원도 속초 또는 강릉으로 이주를 고민한다고 밝혔다. 의뢰인은 마당이 있는 단독 주택을 찾지만, 아이가 뛰어 놀 공간이 있다면 아파트도 괜찮다고 한다.

?

방3개, 화장실 2개 그리고 자연 친화적인 뷰를 갖고 있는 매물을 바랐으며, 시내와 차량 20분 이내 거리를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4억 원대로 최대 5억 원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

덕팀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오현경이 출격한다. 스스로를 ‘홈즈’ 애청자라고 밝힌 오현경은 1회부터 빠짐없이 보고 또 봤다고 강조한다. 또, 파일럿 프로그램이 나간 뒤 첫 정규편성이 확정됐을 때는 집에서 박수를 쳤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은다.

?

김숙은 절친 오현경에 대해 “제 지인 중 집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하며, 집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까지 관심이 많다고 말한다. 이에 오현경은 “어릴 적부터 집을 좋아해서 ‘살고 싶은 집’을 그리며 놀았다”고 말한다. 

?

또, 김숙은 “지난 주 오현경에게 갖고 싶은 소파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는데, 지금까지 찾은 자료들을 사진첩에 모아 놨다가 오늘 보여줬다.“고 말해 모두에 부러움을 샀다고 한다. 이에 붐은 즉석에서 벽난로를 추천해 달라고 부탁한다. 오현경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이번에 괜찮은 거 보고 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

오현경은 집을 보러 다닐 때, 가장 중요한 점으로 주변 인프라를 본다고 말한다. 또, 편리한 교통과 아이에게 안전한 환경 마지막으로 채광 좋은 복도를 본다고 말하며, 최근에는 마당이 없어도 데크를 마당처럼 활용할 수 있는 집을 관심 있게 보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

한편, 복팀에서는 개그맨 이상훈과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 그리고 장동민이 출격한다. 세 사람은 역대급 케미로 웃음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지역으로 이주를 꿈꾸는 3인 가족의 매물 찾기는 20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예약일시 2020-12-18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