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 8월 23일(일) 낮 12시 10분
오는 23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기대를 모으는 작품들로 찾아온다.
먼저, 영화인의 숨은 명작을 만나보는 코너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작품마다 특색있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대명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작이 공개된다.
tvN ‘미생’에서 푸근한 김 대리로 얼굴을 알린 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귀여우면서도 반전 있는 양석형 선생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김대명. 신작 ‘돌멩이’에서는 8세 지능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 역을 맡아 관객의 마음에 커다란 울림을 전할 준비를 마쳤다는 소식이다.
어른이지만 아이의 감정과 지능을 가진 석구 역을 연기하기 위해 어릴 적의 모습을 떠올리는 시간이 많아졌다는 그는 ‘숨어보는 명작’ 역시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할 작품을 선택했다고. 같은 작품도 세월이 흐르면 다르게 보인다는 그의 말을 증명하듯 어른의 시선으로 다시 바라보게 될 그 시절의 명작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마블 팬들이 학수고대하며 기다려온 ‘뉴 뮤턴트’가 ‘온 영화’를 통해 공개된다. 이 작품은 통제 불가의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10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마주하게 되는 극한의 상황을 그려냈다.
판타지 장르에 호러를 더해 감각적인 변화를 꾀한 ‘뉴 뮤턴트’는 HBO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메이지 윌리엄스와, ‘엠마’의 안야 테일러 조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찰리 히튼과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헨리 자가까지 할리우드 유망주들이 총출동하며 캐스팅부터 높은 관심을 끈 바 있다.
이 외에도, 보고픈 명장면만 쏙쏙 골라보는 ‘열연전.ZIP’에서는 한국판 히어로가 총출동한 ‘K-히어로 특.ZIP’을, ‘이유있다’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명작으로 손꼽히는 재개봉작 ‘드라이브’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신선한 소재로 주목받는 작품 ‘프로젝트 파워’를, ‘영화 대 영화’에서는 ‘오! 문희’와 ‘말리부 주니어 구조대 - 넥스트 웨이브’를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오는 8월 23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책임 프로듀서 : 김신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