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박토벤’ 박현우 “제 2의 유산슬 만들어주겠다” 작곡가 박현우 마음 뺏은 복면가수 정체는?!
내용

[복면가왕] 최초 EDM 무대! DJ까지 등장한 초특급 무대의 정체는?!
[복면가왕] 김호중&박구윤 버전의 '복면가왕' 로고송 탄생?! 두사람이 부르는 로고송의 정체는?!
[복면가왕] ‘박토벤’ 박현우 “제 2의 유산슬 만들어주겠다” 작곡가 박현우 마음 뺏은 복면가수 정체는?!


*방송 :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내일(9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납량특집을 맞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복면가수 8인의 무대가 시작된다.


'복면가왕' 사상 최초 EDM 무대가 화제를 불러올 예정이다. 한 복면가수는 무대에서 숨겨왔던 디제잉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는데, 클럽을 방불케 하는 현장 분위기에 판정단들의 흥 또한 폭발한다.


또한 ‘트롯브로’ 김호중&박구윤 버전의 '복면가왕' 로고송이 탄생한다. 그들은 한 복면가수가 특별히 작곡한 로고송을 각각 성악버전, 트로트 버전으로 불러 박수갈채를 받는다.


한편 '놀면 뭐하니?' 유산슬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현우가 '복면가왕'에서 새로운 영재를 발굴했다는 후문이다. 박현우는 한 복면가수의 노래를 듣고 “자네 내가 키워줄 테니 노래 한번 해보는 게 어떻겠나”라고 제안하며 제 2의 유산슬 탄생을 예고한다.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입담까지 겸비한 복면가수들의 무대는 내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0-08-08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