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싹쓰리’ 이효리 vs 비 <복면가왕>에서 제대로 맞붙었다?! 세기의 초박빙 대결에 판정단 ‘멘붕’
[복면가왕] ‘연예계 싸움 1등’ 안일권, '복면가왕'에서 서열정리?! 안일권 주눅 들게 한 괴력 소유자의 정체는?!
[복면가왕] “목소리가 지문이신 분” 판정단 95%가 첫 소절 만에 알아챈 복면가수는?!
*방송 :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내일(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고공행진 중인 가왕 ‘장미여사’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 8인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여름 특집답게 ‘싹쓰리’로 올여름을 휩쓸고 있는 이효리와 비가 복면가수로 등장해 스튜디오가 들썩인다. 판정단으로부터 “한 팀 같다”, “엄청난 내공이다” 등의 극찬을 받은 둘은 눈 뜨고 볼 수 없는 화끈한 개인기까지 선보인다.
또한 ‘연예계 싸움 1등’ 안일권이 복면가수와 힘대결로 기 싸움을 펼쳐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안일권은 만만치 않은 복면가수의 실력에 주눅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첫 소절만으로 판정단 95%의 정체를 확신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다. 윤상은 “목소리가 지문이신 분이다”라고 말하며 추리에 흥미를 더한다. 판정단 모두를 확신하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기상천외한 개인기는 내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