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미쓰리는 알고 있다] 안방극장 주름잡던 '안방퀸' 강성연→ ‘홍보요정’ 등극
내용

MBC 새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안방극장 주름잡던 안방퀸강성연셀프 홍보요정등극

 

 

배우 강성연이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듯 홍보요정을 자처하며 셀프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2019MBC 극본 당선작인 미쓰리는 알고 있다’(극본:서영희 연출:이동현)는 오는 78일 방송 예정으로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용의자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사건극으로 강성연은 미쓰리이궁복 역을 맡았다.

 

강성연은 90년대 후반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명실공히 안방퀸이다. ‘세상 끝까지’, ‘카이스트’, ‘해피투게더’, ‘타짜’, ‘아내가 돌아왔다등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가 2015위대한 조강지처로 복귀했고, ‘돌아온 복단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안방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쓰리로 돌아온 강성연은 드라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뽐내듯 연일 셀프 홍보에 매진하고 있다.

 

이른 아침 출근, 촬영이 끝나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는 작품이 얼마만인지..’

#미쓰리는알고 있다 #촬영하기좋은날 #소중한시간들

#왜더촬영하고싶지 #신기한드라마

 

올리는 사진마다 기자들의 손을 바쁘게 하며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푹 빠져 있는 강성연은 방송 전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호흡이 잘 맞는 배우들의 연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드라마를 보시면 꽉 찬 영화 한 편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일 거다라며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는 오는 7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강성연 인스타그램)


 

 

예약일시 2020-06-26 1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