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박진영인 줄 알았다” 조권이 인정한 JYP 스타일 창법 보유자 등장?!
내용

?[복면가왕] 가요계의 여왕 소찬휘·소향도 인정한 실력자 등장?! “이건 레전드다”...가왕석까지 넘볼까?!
[복면가왕] “박진영인 줄 알았다”  조권이 인정한 JYP 스타일 창법 보유자 등장?!
[복면가왕] 핑클, S.E.S.부터 베이비복스까지! 1세대 걸그룹 모두 소환?!

?

*방송 :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

내일(3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을 꺾은 새로운 가왕 ‘방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한다.

?

장기 가왕을 역임했던 가요계의 여왕 소찬휘, 소향 두 사람 모두가 혀를 내두른 역대급 실력자가 등장해 스튜디오에 긴장감을 감돌게한다. 소찬휘는 "이건 레전드"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소향 역시 놀라운 무대에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

또한 2AM 출신 조권이 “박진영인 줄 알았다”라고 할 정도로 완벽한 JYP식 창법을 구사한 복면가수가 등장해 그 정체에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공기 반 소리 반’은 물론이고 ‘찍고 날리기’까지 완벽하게 JYP식으로 구사했다는 복면가수는 실제로 JYP 소속의 가수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

한편 핑클부터 S.E.S., 베이비복스까지 1세대 걸그룹이 한 무대에 모두 소환되며 눈길을 끈다.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은 “전성기 시절이 생각난다”며 흐뭇하게 무대를 감상한다.

?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장르를 넘나드는 듀엣 무대와 놀라운 정체들은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

예약일시 2020-05-30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