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오늘(3일) 배우 예지원 초대 게스트로 출연!
내용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오늘(3) 배우 예지원 초대 게스트로 출연!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두 번은 없다히로인 예지원, 팜므파탈 매력으로 청취자 사로잡는다!

 

*방송: 매일 오후 45~6MBC 표준FM

 

오늘(3) 배우 예지원이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초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예지원은 현재 방영되고 있는 MBC 주말 특별기획 두 번의 없다에서 골드미스를 꿈꾸는 방은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두 번은 없다의 히로인 배우 예지원이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이하 자리시’)를 찾아 팜므파탈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특히 예지원은 두 번은 없다출연자 중 가장 기대되는 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를 입증하듯 극중 방은지(예지원 분)가 소개팅남과 만나는 장면은 순간 시청률 10%를 넘어서기도.

 

예지원이 함께하는 지라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가득하다. 오늘(3) 방송은 드라마 두 번은 없다는 물론, 예지원의 연기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자세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가 프랑스 영화제에 초청받아 한국 여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공연을 펼친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오늘(3) ‘지라시는 오후 45분부터 6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청취자들은 실시간으로 문자와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 메시지를 통해 DJ 및 출연진과 소통할 수 있다.

 

한편,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는 매일 오후 45분부터 6시까지 MBC 표준FM(수도권 95.9MHz)에서 방송되며,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연출: 송명석, 박소영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12-03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