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돌 라디오] A.C.E 센스 있는 앨범 홍보! “큰맘 먹고 ‘삐딱선’ 배 장만… 같이 놀러 가자”
내용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A.C.E 센스 있는 앨범 홍보! “큰맘 먹고 삐딱선배 장만같이 놀러 가자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첫 출연 A.C.E, 환상적 팀 호흡! 예능감 맘껏 발휘!

 

*방송: 매일 새벽 1~2MBC 표준FM

 

그룹 A.C.E가 지난 25일 구구단 미나가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데뷔 3년 만에 첫 출연해 그동안 갈고닦은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

 

지난달 ‘Under Cover : The Mad Squad’를 발매한 A.C.E는 새 앨범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타이틀곡 삐딱선 (Savage)’에 관해 와우는 우리가 이번에 큰맘 먹고 삐딱선이라는 배를 샀다면서 어디든 같이 놀러 가자. 삐딱선을 같이 타보자는 음악이다라고 재치 있게 곡을 소개했다.

 

동훈은 수록곡 ‘Slow Dive’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다. 섹시한 안무와 반대되는 이별의 감성을 담고 있다라고 설명한 뒤 메인 보컬다운 한 소절 라이브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또 다른 수록곡 ‘Holiday’가 흘러나오자 찬은 “‘A.C.E 프로젝트 : A.C.E와 함께 추자라는 리얼리티가 현재 방영되고 있는데 거기에 실린 OST. 직접 추자도에서 경치를 보면서 작사했다.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면서 신나고 밝은 곡이니까 드라이브할 때 들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자신 있게 추천했다.

 

리얼리티 촬영에 관해 준은 일주일 동안 (추자도에) 있었는데 쉽지 않았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찬은 앞으로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스위스에 꼭 한 번 가서 패러글라이딩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이에 김병관은 멤버들에게 꼭 한 번 같이 가자고 말했었다고 덧붙였다.

 

아이돌 라디오전매특허 메들리댄스 코너에서 A.C.E 멤버들은 에이스의 ‘Under Cover’, ‘Slow Dive’,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DNA’, ‘FAKE LOVE’, 비스트의 ‘1230’, 엑소의 ‘Tempo’, ‘Monster’에 맞춰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펼쳐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그리고 자신을 춤신춤왕이라고 소개한 김병관은 방탄소년단의 ‘Lie’를 완벽 커버해 춤 실력을 입증했고, 와우와 찬은 김동률의 오래된 노래, 동훈과 준은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를 감미로운 화음까지 섞어 열창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A.C.E는 스페셜 DJ 구구단 미나와 함께 다양한 게임에도 도전했고, 첫 출연임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팀 호흡과 숨겨두었던 예능감을 발휘해 관심을 모았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손뿌잉, 정영선, 최지민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11-26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