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기타 연주하는 섹시 가이로 '섹시한 손' 편에 등장
성인 로맨스시트콤 「연인들」이 탤런트 최진영 독고영재 가수 김종서 구본승 등 인기 스타들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다.
12월 10일(월) 방송 될 '섹시한 손' 편에선 미소년에서 터프가이로 변신중인 만능 재주꾼 구본승이 섹시한 손을 가진 남자로 특별 출연한다.
극중 구본승은 클래식 기타 연주자이면서 섹시 가이로 나온다. 사진작가인 진희경은 음악가들 가운데 베스트 섹시 가이로 뽑힌 구본승을 인터뷰하러 갔다가 그의 손에 시선을 뺏기게 된다. 갸름하고 길게 뻗은 구본승의 손을 무척이나 섹시하게 생각하는 진희경과 구본승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고 급기야 기타 교습을 핑계로 데이트를 시작한다. 희경이 친구들에게 3억 원의 보험에 든 본승의 섹시한 손에 대한 얘기를 늘어놓자 희경을 남몰래 짝사랑하는 국진은 샐쭉해 지면서 그런 손이 뭐가 섹시하냐며 심통을 부린다.
그런데 본승에게는 말하기 민망한 버릇이 있는데 바로, 그 섹시한 손으로 무의식중에 사타구니를 수시로 추켜 올리는 것이다. 이를 본 희경은 기겁을 하고, 설마 잘못 본 거라고 위로한다. 하지만 친구들마저 본승의 그 버릇을 보고 놀라면서도 웃음을 터뜨리자, 희경은 고민 끝에 용기를 내 그 사실을 본승에게 말해 고쳐주기로 한다는 내용.
섹시한 구본승의 손 연기를 보게 될 <섹시한 손> 편은 12월 10일(월) 밤 10시 55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기획 : MBC
연출 : 송창의 김현철 정환석 (조이 TV)
극본 : 이성은 명수현 최연희 임수미
홍보 : 마미경(789-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