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돌 라디오] “파워풀하고 앙큼한” CLC와 DJ 정일훈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내용

*방송: 매일 새벽 1~2MBC 표준FM

 

그룹 CLC9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장승연은 신곡 ‘DEVIL’모던한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이라며 “CLC만의 파워풀하고 앙큼한 모습이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장승연은 프리스타일 랩으로 신곡 홍보를 이어가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이돌 라디오아이돌 뮤직쇼! 동전가왕코너에 출연한 바 있는 엘키는 그날을 위해 노래방에서 연습했다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노래방에 가서 꼭 부르는 노래는 다비치의 노래라고 밝힌 엘키는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한 소절 불러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권은빈이 오승희, 최유진과 가끔 노래방에 같이 간다고 말하자, 오승희는 장혜진의 마주치지 말자, 최유진은 아이유의 첫 이별 그날 밤을 열창하며 각양각색 매력적인 목소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주말 드라마에서 테니스 천재역할을 맡게 된 권은빈은 운동을 못하는 편은 아닌데 완벽하지 못하다. 드라마에서는 자세와 멋이 중요하니까 멋을 탐구하는 중이라며 연습한 포즈를 지어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돌 라디오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선 CLC‘BLACK DRESS’, ‘도깨비’, ‘Pepe’, ‘아니야 (No Oh Oh)’, ‘No’, ‘ME()’로 이어지는 명곡 퍼레이드에 맞춰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펼쳤다.

 

최유진은 중학교 2학년 때 학교에서 장기자랑으로 친구들한테 춤 보여주는 게 처음이었는데 반응이 엄청 좋았다. 그래서 그때 가수해도 되겠다는 자신감을 받았다면서 미쓰에이의 ‘Bad Girl Good Girl’을 다시 한번 재연해 춤 실력을 입증했다.

 

마지막으로 CLC 멤버들은 다 같이 정일훈의 ‘She’s Gone’ 무대를 꾸며 흥겨운 방송을 마무리했다. DJ 정일훈은 “(CLC) 스페셜로 무대를 같이 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감사했다. 오늘도 같이 무대에서 놀아보자고 말한 뒤, 화려한 랩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에 힘을 보탰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손뿌잉, 정영선, 최지민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09-10 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