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돌 라디오] ‘꾀꼬리 아이돌’ 우주소녀 다영·다원, SF9 영빈·재윤, 디원스 우진영·김현수
내용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꾀꼬리 아이돌우주소녀 다영·다원, SF9 영빈·재윤, 디원스 우진영·김현수

 

*방송: 매일 새벽 1~2MBC 표준FM


우주소녀 다영·다원, SF9 영빈·재윤, 디원스 우진영·김현수가 4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꾀꼬리 같은 목소리를 뽐냈다.

 

디원스 우진영·김현수는 설레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노래를 시작하며, 두 사람이 2018년 깜짝 발표한 설레고 난리 (Falling in love)’를 선보여 팬들을 추억에 빠지게 만들었다.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은 응원법을 연호하며 두 사람의 노래에 화답했다.

 

우진영·김현수는 우리는 데뷔한 지 한 달 된 따끈따끈한 신인이라면서 오늘은 둘이 나와서 떨리기도 한다고 말하고는, 슈프림팀·영준의 그땐 그땐 그땐라이브로 화려한 랩 실력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도 보여줘 박수를 받았다.

 

우주소녀 다영·다원은 달달한 목소리로 우주소녀의 이리와 (Hug U)’를 불러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무대를 선사했다. 완벽한 무대를 준비해온 다영은 연습을 굉장히 많이 했지만 실력대로 안 나오면 창피하니까 적당히 한 걸로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다영·다원은 샘스미스의 ‘How Do You Sleep?’ 라이브로 실력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SF9 영빈·재윤은 SF9의 데뷔곡 팡파레 (Fanfare)’를 단둘이 소화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또 영빈은 드라마 도깨비’ OST인 크러쉬의 ‘Beautiful’을 불러 감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무대에 나서 영빈을 응원한 재윤은 푹 빠져서 봤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손뿌잉, 유기림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09-05 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