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돌 라디오] 에이프릴 윤채경·이진솔, 다이아 은채·주은, 공원소녀 레나·앤, 밴디트 이연·승은… ‘추억 소환' 라이브
내용

*방송: 매일 새벽 1~2MBC 표준FM

 

에이프릴 윤채경·이진솔, 다이아 은채·주은, 공원소녀 레나·, 밴디트 이연·승은이 26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선배 가수들의 명곡 무대를 재연했다.

 

밴디트 이연·승은은 S.E.S.‘Just A Feeling’을 부르며 꾀꼬리 같은 목소리를 뽐내 박수를 받았다. “S.E.S.처럼 사람들과 대중들과 팬들에게 기억 남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이연·승은은 S.E.S.너를 사랑해달리기도 한 소절씩 라이브로 선보였다.

 

다이아 은채·주은은 신화의 ‘Angel’ 무대를 펼치며 숨겨두었던 랩 실력을 자랑했다. 주은은 신화의 팬인데 이 곡을 들으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에이프릴 채경·진솔은 연습생 때 (핑클의) 춤을 많이 배웠었다. ‘영원한 사랑’, ‘내 남자친구에게등 조금씩 다 배웠다면서 영원한 사랑안무와 내 남자친구에게라이브를 짧게 보여줬다.

 

이어 ‘White’ 무대를 가진 에이프릴은 그저께 에이프릴 4주년이었다. 그래서 당일치기로 여행을 갔다 왔다. 우리도 나중에 21주년이 되는 날 캠핑클럽을 찍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공원소녀 레나·앤은 젝스키스의 커플을 불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대를 마친 앤은 “(무대를) 준비하면서 새로웠고 선배님들 노래를 하나하나 알아갈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고, 레나는 이 세대가 아닌데 같이 추억여행 하는 기분이었다고 거들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손뿌잉, 유기림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08-27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