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비투비 일훈을 손바닥 위(?)에 번쩍?! 일훈을 심쿵하게 만든 복면 가수는?!
내용

MBC [복면가왕] 비투비 일훈을 손바닥 위(?)에 번쩍?! 일훈을 심쿵하게 만든 복면 가수는?!

 

* 방송 : 매주 일요일 오후 5

 

- 복면 가수에 복면가왕 보디가드시죠?” 비투비 일훈 엉뚱 추리 끝판왕등극!

- “복면 가수보다 내가 한 수 위!” 오마이걸 승희 개인기, 개그맨도 인정!

 

 

오는 일요일(25)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에 대항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공개된다.

 

판정단으로는 비투비의 끼 많은 메인 래퍼 정일훈과 오마이걸의 재간둥이 승희&효정, 그리고 황금열쇠로 뜻밖의 가창력을 선보였던 개그맨 안일권이 활약한다.

 

비투비 일훈은 남다른 귀요미 매력을 뽐내며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했다. 특히, 개인기 무대 도중 한 복면 가수의 품에 안겨 번쩍 들어 올려지자 제대로 심쿵'하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방청객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일훈의 엉뚱한 추리력도 돋보였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복면가왕'에서 매 회 활약하는 경호원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는 엉뚱한 발언으로 MC 김성주까지 당황시켰다는 전언. 과연, 일훈이 복면 가수를 경호원으로 추측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오마이걸 승희&효정의 깨발랄매력은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동물원으로 출연해 아이돌의 편견을 깨는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 승희는 복면 가수의 개인기에 도전장을 내밀며 자타공인 개인기 장인(?)임을 증명했다고. 승희의 흠잡을 데 없는 성대모사에 안일권을 비롯한 개그맨 판정단도 박수를 보내며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판정단의 다양한 활약부터 복면 가수들의 무대와 화려한 개인기는 오는 일요일(25) 오후 5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19-08-23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