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동네 피터팬] 배우 진영, 다시 한번 내레이션 재능기부! 자진 참여 의사 밝혔다!
내용

MBC [우리동네 피터팬] 배우 진영, 다시 한번 내레이션 재능기부! 자진 참여 의사 밝혔다!

 

- ‘우리동네 피터팬진영, 두 번째 목소리 재능기부 동참! 장애인 청년들에 응원의 메시지!

- 진영, ‘우리동네 피터팬출연료 전액 기부! “따뜻한 이야기를 좀 더 전하고 싶다

- ‘우리동네 피터팬’, 오늘 13일 행복을 만드는 바리스타 이세민 편 방송!

 

*방송: 613() 1525

 

MBC ‘우리동네 피터팬이 다시 한번 가수 겸 배우 진영의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감동을 이어간다.

 

오늘(13) 방송되는 MBC ‘우리동네 피터팬행복을 만드는 바리스타 이세민편에서는 진영이 또 한 번 내레이터로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며, 취업을 준비하는 장애인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영이 내레이션을 맡은 행복을 만드는 바리스타 이세민편은 서울의 한 카페에서 5년째 바리스타로 근무하는 이세민(지적장애 3/28)이 주인공이다. 그는 장애를 가졌지만 미래를 향한 의지와 꿈만큼은 누구와도 다르지 않은 평범한 20대 청년의 일상을 소개한다.

 

지난 5월 한 달 동안 망원시장 두부가게 김회장편의 내레이션을 매주 맡아 진행했던 진영은 따뜻한 이야기를 좀 더 전하고 싶다며 새로운 에피소드의 내레이션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진영은 이번 내레이션 참여 역시 출연료 전액을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취업에 나선 장애인 청년들에 대한 편견이 사라지고, 더 많은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가 제공되길 바란다는 마음도 함께 전했다.

 

진영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 MBC ‘우리동네 피터팬-행복을 만드는 바리스타 이세민편은 오늘(13) 325분에 방송된다.

 

*문의: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06-13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