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자료) MBC 수목드라마 [봄밤]
<봄밤>
‘봄밤은 알고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인물소개>
◆ 이정인 / 한지민
진취적이고 열정적이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뒀다.
자매들 간의 애정이 두텁다. 한 살 터울의 언니와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사이다.
오랜 연인인 기석과의 결혼 얘기가 시작되자, 서로의 관계를 되짚어 보게 된다.
자신이 꿈꾸어 왔던 사랑을 하고 있는 것인지, 그 사랑은 과연 옳은 것인지,
선택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인지, 다시 들여다보려한다.
◆ 유지호 / 정해인
따뜻하고 강직하다. 부모 속 한 번 썩이지 않은 소위, 없는 자식처럼 컸다.
그러다, 대학 때 만난 여자 친구와의 문제로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았다.
자책과 상실감으로 체념한 채 살아오던 중에, 정인을 만나면서 잊고 살던 모든 감정들이 되살아난다. 제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불가능하다는 것 또한 이미 알고 있다.
◆ 권기석 / 김준한
자신감과 자만 사이에 아슬아슬하게 걸쳐 있다.
부유한 집안 배경을 지녔지만, 빌미삼아 힘자랑하는 유치함은 없다. 빠른 머리와 적절한 승부욕으로 직장에서의 입지도 괜찮다. 정인과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고,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일찍이 감지하지만 충분히 극복할 것이라 믿고 있다.
◆ 이서인 / 임성언
절제와 인내의 달인이다.
부모의 기대, 동생들의 본보기로서 완벽한 맏이 역할을 수행했다. 결혼만은 오로지 자신을 위한 선택이었어야 했음을 이제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다. 스스로를 향한 형벌이자 환생을 위한 도전을 계획한다.
◆ 이재인 / 주민경
자유로운 영혼이다. 즉흥적이고 대범하다.
언니들을 방패삼아 아버지의 간섭을 가장 적게 받으며 컸지만, 마음속에선 누구보다 강한 저항심이 들끓고 있다. 큰 언니의 결혼 생활, 작은 언니의 연애, 둘 다 후져 보여 다른 길을 가고자한다.
■ 기획 : 신현창
■ 제작 : 제이에스픽쳐스
■ 극본 : 김은
■ 연출 : 안판석
■ 방송 : 2019년 5월 22일 (수) 저녁 9시 첫 방송 (MBC 매주 수·목 저녁 9시)
■ 형식 : 32부작 미니시리즈
■ 문의
- MBC 콘텐츠프로모션부 : 하림
- 홍보대행사 : 와이트리 컴퍼니 노윤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