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이돌 라디오] 정윤경 스타일리스트 “아이돌 의상 입고 춤 춰보며 확인”
내용

*방송 : 매일 새벽 1~2MBC 표준FM

 

스타일리스트 정윤경이 21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서 아이돌 스타일링에 얽힌 뒷이야기를 밝혔다.

 

정윤경 스타일리스트는 이날 아이돌 라디오의 일요일 코너인 아이돌 메이커스에 출연해 화제가 된 스타일링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놨다. 그는 지금까지 가수 비, 에이핑크, 에이프릴, 씨스타, 우주소녀, 아스트로,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정윤경 스타일리스트는 하고 싶은 콘셉트가 있는데 예산이 안 맞으면 일단 지르고 본다, “사비로 비용을 부담할 때도 있다고 털어놨다. 또한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뉴이스트 의상의 경우 “(직접) 전부 입어본다. 의상을 입고 비슷하게 춤도 춰보고 불편한 데는 없는지 팔은 잘 올라가는지 꼭 확인한다고 격한 안무를 소화해야 하는 아이돌 전담 스타일리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정윤경 스타일리스트는 지망생들에게 이 분야에 대한 환상이 많은데 오래 버티지 못하고 한두 달 만에 그만두는 사람이 많다, “최소 1년은 버티며 끈기를 갖고 희로애락을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스타일리스트로서 최종 목표에 대해서는 감이 떨어지지 않도록 꾸준하게 가는 것이라며 지금처럼 잘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 손뿌잉, 유기림

문의 : 콘텐츠프로모션부 왕지경

예약일시 2019-04-22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