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왕님 보우하사] 오는 18일(월) 부터 월~금 저녁 6시 50분 방송...기억 되찾은 재희, ‘진실의 퍼즐’ 맞추기 나서
* 방송 : 2019년 3월 15일 (금) 저녁 7시 15분
MBC 일일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극본 최연결, 연출 최은경)가 오는 18일(월) 부터 매주 월~금 저녁 6시 50분 방송된다.
봄 개편으로 기존보다 25분 일찍 방송되는 ‘용왕님 보우하사’ 는 기억을 되찾은 재희(마풍도 역)가 자신을 둘러싼 갖가지 ‘진실의 퍼즐’ 맞추기에 나서 주목된다.
재희는 오늘(15일) 저녁 방송되는 ‘용왕님 보우하사’ 40회에서 격정적으로 이소연(심청이 역)을 껴안은 뒤 “많이 보고 싶었어” 라고 말해 이소연을 놀라게 한다.
우여곡절 끝에 재희가 기억을 되찾게 됨에 따라 그동안 박정학(서필두 역)과 조안(여지나 역)이 벌여온 여러 음모와 거짓이 그 실체를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조안은 김도혜(열매 역)에게 윤복인(정무심 역)의 친딸인지를 물어 이를 엿들은 금보라(방덕희 역)를 긴장시켰다.
금보라는 “정무심 딸이 친딸인지? 아닌지 너가 물어봤잖아. 대체 왜그래? 무슨일이냐니까? 라고 조안을 몰아 세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다음 주부터 매주 월~금 저녁 6시 50분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MBC 일일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오늘 저녁 7시 15분 40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