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지금은 라디오 시대’ 연말 콘서트...남진, 소찬휘, 자이언티 ‘사랑의 손길로’ 함께해
내용
MBC 라디오의 대표 프로그램인 ‘지금은 라디오 시대’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1일(토) 상임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연말 특집 콘서트 ‘사랑의 손길로’를 연다.

지난 22년 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온 ‘사랑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코너를 기념하는 행사다.

지라시의 DJ 정선희, 문천식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이번 콘서트에는 남진, 소찬휘, 박기영, 왁스, 자이언티 등 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테너 하석배와 친구들’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립니다’는 ‘지금은 라디오 시대’의 대표 코너로, 매 주 어려운 이웃의 사연을 소개하고, 청취자들로부터 모금을 받아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996년부터 약 215억원의 성금을 전달했고, 약 40여억 원의 기금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지난달엔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나눔 국민 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지금은 라디오시대’의 박혜화 PD는 “사랑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코너가 20년 넘게 이어질 수 있었던 원동력은 단연코 청취자였다”면서 “매 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준 청취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연말 특집 콘서트 ‘사랑의 손길로’는 MBC 라디오 ‘지금은 라디오시대’를 통해 오는 12월 6일(목) 오후 4시 5분에서 6시까지 방송된다.

기획:남태정
연출:박혜화
문의:콘텐츠프로모션부 현재근

예약일시 2018-11-28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