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팀 LPGA와 팀 KLPGA 절정의 기량 맞대결
내용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팀 LPGA와 팀 KLPGA 절정의 기량 맞대결

- 박인비/유소연 조, 오지현/최혜진 조와 맞대결
- 오늘부터 25일까지 MBC 생중계

오늘부터 25일(일요일)까지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펼쳐지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MBC를 통해 전국으로 생중계 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에는 호스트인 박인비 선수를 비롯해 LPGA와 KLPGA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26명의 선수가 참가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각 팀 13명으로 구성된 팀 LPGA와 팀 KLPGA의 팀 대항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늘 첫째날 포볼(Fourball) 6게임을 시작으로 둘째날 포섬(Foursome) 6게임, 마지막날 12팀의 1:1 홀 매치플레이가 펼쳐지며, 경기 대진은 경기 전날 발표된다.

22일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첫째날 경기 대진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대회 일정에 들어갔다. 1경기를 치를 팀 LPGA의 선수는 지은희 선수와 이민지 선수이고 팀 KLPGA 선수는 김자영2 선수와 김지영2 선수로 정해졌다. 2경기는 제니퍼 송, 최운정 선수조와 이승현, 이다연 선수조, 3경기는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오지현, 최혜진 선수, 4경기는 신지은, 이미향 선수조와 이정은6, 조정민 선수조가 대결한다. 5경기는 다니엘 강 선수와 전인지 선수가 출전하고 장하나 선수와 이소영 선수가 이에 맞선다. 6경기는 박성현, 리디아 고 선수조와 김지현2, 김아림 선수조가 맞붙는다.

박경추 아나운서와 서아람 해설위원, 허미정 선수의 해설로 진행되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첫째날 경기는 오늘 오후 1시 25분부터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 문의 : 홍보부 하림

예약일시 2018-11-23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