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MBC, LPGA와 KLPGA 최정상급 골퍼들의 팀 대항 매치플레이 생중계!
- 팀 LPGA, 팀 KLPGA 골퍼들의 블록버스터급 매치플레이
-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MBC 생중계
MBC가 내일(23일)부터 일요일(25일)까지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펼쳐지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을 생방송으로 중계 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는 호스트인 박인비 선수를 비롯해 박성현, 유소연, 이민지 등 세계랭킹 5위 안에 포함되어 있는 4명의 선수와 리디아 고, 다니엘 강, 제니퍼 송 등 한국계 선수들은 물론, 전인지, 지은희, 신지은, 이정은5, 이미향, 최운정 등이 팀 LPGA에 이름을 올렸고, 이에 대항하는 팀 KLPGA에는 투어 마지막대회에서 다승왕, 상금왕, 평균타수 3관왕을 달성한 이정은을 필두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결승에서 박인비와 인상 깊은 경기를 펼친 김아림과 오지현, 최혜진, 이소영, 조정민, 장하나, 이승현, 이다연, 김자영2, 김지현2, 김지영2, 김지현 등이 참가해 골프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 예정이다.
각 팀 13명으로 구성된 팀 LPGA와 팀 KLPGA의 팀 대항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23일 첫째날 포볼(Fourball) 6게임을 시작으로 둘째날 포섬(Foursome) 6게임, 마지막날 12팀의 1:1 홀 매치플레이가 펼쳐진다. 경기 대진은 경기 전날 발표된다.
어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첫째날 경기 대진이 결정되었다. 1경기를 치를 팀 LPGA의 선수는 지은희 선수와 이민지 선수이고 팀 KLPGA 선수는 김자영2 선수와 김지영2 선수로 정해졌다. 2경기는 제니퍼 송, 최운정 선수조와 이승현, 이다연 선수조, 3경기는 박인비, 유소연 선수와 오지현, 최혜진 선수, 4경기는 신지은, 이미향 선수조와 이정은6, 조정민 선수조가 대결한다. 5경기는 다니엘 강 선수와 전인지 선수가 출전하고 장하나 선수와 이소영 선수가 이에 맞선다. 6경기는 박성현, 리디아 고 선수조와 김지현2, 김아림 선수조가 맞붙는다.
박경추 아나운서와 서아람 해설위원, 허미정 선수의 해설로 진행되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첫째날 경기는 내일(23일) 오후 1시 25분부터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 문의 : 홍보부 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