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라디오-'아이돌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문빈·휘영·영훈의 '소확행'은?…DJ 정일훈 "곡 작업"
내용
-DJ 정일훈, 문빈·휘영·영훈에 "마치 한 팀 같다" 칭찬

그룹 아스트로 문빈·SF9 휘영·더보이즈 영훈이 26일 MBC 표준FM(95.9MHz) '아이돌 라디오'에서 저마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밝혔다.

아스트로 문빈·SF9 휘영·더보이즈 영훈은 이날 방송에서 '들장미 소년'이란 이름으로 다시 뭉쳐 청취자들의 고민 해결에 나섰다.

이들은 '일상 속에서 더 이상 소소한 행복을 찾지 못하겠다'는 청취자의 사연에 저마다의 해결책을 내놓고 자신들이 생각하는 이른바 '소확행'을 언급했다.

아스트로 문빈은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먹으면서 행복을 많이 느낀다"면서 "먹고 나선 힘들기에 운동을 한다. 운동을 하고 나서 씻을 때 내 몸을 보면 행복하다"고 했다.

SF9 휘영은 "힘들거나 고민 있을 때 아빠와의 대화로 고민을 해결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거나 완결된 웹툰을 정독한다"고 말했다.

더보이즈 영훈은 "옷을 구매하면 택배 배달에 걸리는 시간이 있다. 그 시간에 행복감을 느낀다"며 "스트레스를 받거나 할 땐 옷을 사서 푸는 경우가 있다"고 답했다.

DJ 정일훈(비투비)은 "안 좋은 기분도 좋은 곡이 될 수 있다"며 "스트레스가 쌓이면 내가 지금 느끼는 감정들을, 또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가사로 옮겨보자고 생각해서 곡 작업을 주로 한다"고 밝혔다.

출연자들은 고민 상담뿐만 아니라 SF9의 '질렀어', 더보이즈의 'Giddy Up', 아스트로의 '고백', 비투비의 'Movie'에 맞춰 멋진 메들리 댄스 무대까지 선보였다.

각자의 팀이 다름에도 순식간에 춤 동작을 맞춘 모습에 DJ 정일훈은 "단합력이 지난 방송보다 눈에 띄게 성장했다. 마치 한 팀 같다"면서 '아이돌 라디오'의 유일한 고정 출연자들로서 활약을 당부했다.

아이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기획 : 이대호
연출 : 손뿌잉 유기림
문의 : 홍보부 현재근

예약일시 2018-10-27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