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라디오-아이돌 라디오] 느와르, 레드벨벳부터 방탄소년단까지 커버 댄스...흥 넘치는 라이브 무대에 청취자들 "회식 5차 느낌" 환호
내용
신인 그룹 느와르가 MBC 표준FM(95.9MHz) 24일 '아이돌 라디오'에서 그룹 레드벨벳·펜타곤·아이콘·방탄소년단을 커버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느와르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들의 신곡 '비행모드'와 데뷔곡 '갱스터'는 물론 레드벨벳의 '파워 업', 펜타곤의 '청개구리', 아이콘의 '죽겠다', 방탄소년단의 '상남자'·'아이돌'에 맞춰 쉴 틈 없는 메들리 댄스를 선보였다.

느와르는 '아이돌 라디오' 방송 일정이 잡혔을 때부터 연습했다면서 신인다운 패기를 유감없이 뽐냈다.

이뿐만 아니라 느와르는 각 멤버별로 팀을 꾸려 노래방 라이브도 소화했다.

느와르의 대원·윤성·호연은 그룹 빅뱅의 대성이 부른 '날 봐, 귀순'으로 첫 무대를 흥 넘치게 열었다.

이어 느와르의 준용·시하·연국·승훈은 DJ 정일훈이 속한 비투비의 '봄날의 기억'으로 가창력을 드러냈다.

멤버 전원은 싸이의 'I Luv It'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느와르의 대원은 스스로 "댄스 브레이크"를 외치며 무대 전면에 나서 춤 실력을 과시했다.

청취자들은 느와르를 향해 "벌써 회식 4차까지 한 건가요? 5차는 어디서 하세요?", "귀엽거나 섹시하거나 둘 중 하나만 하세요" 등 댓글로 느와르의 신나는 무대를 반겼다.

매주 아이돌들의 노래방 라이브 무대가 펼쳐지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기획 : 이대호
연출 : 손뿌잉 유기림
문의 : 홍보부 현재근

예약일시 2018-10-25 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