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선택 2018] 정재영-정상훈-양요섭-이이경, '국민의 심부름' 손글씨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 모습 공개!
내용
MBC '선택 2018'이 선거 방송에 앞서 진행하고 있는 '국민의 심부름' 손글씨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올해 '선택 2018'은 '국민의 심부름'이라는 슬로건을 정하고 '심부름'이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와 함께 '心(마음 심)+부름', 즉 국민이 마음으로 부른다는 이중적 의미를 담았다. 선거란 국민의 마음이 담긴 선택인 만큼 그 뜻에 따라서 심부름하는 낮은 자세로 일해야 한다는 콘셉트로, 캠페인도 진행 중에 있다.

그 중 선거 후보자들에게 바라는 점을 담은 메세지를 손글씨로 쓰고 인증샷을 공개하는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의 모습이 공식 인스타그램(@mbc2018choice)에 차례로 공개됐다.

먼저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괴짜 법의학자 '백범'으로 열연 중인 정재영은 '내일이 더 밝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세요.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역시 같은 드라마에서 열혈 형사 '차수호'를 맡은 대세 배우 이이경이 '오늘보다 내일 더 행복한 세상!'이라는 손글씨를 작성했다.

또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오작두'(김강우)와 연적 관계에 있으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지고 있는 '에릭조'를 연기하는 정상훈은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나라, 그것이 희망이 되는 나라'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MBC FM4U에서 '꿈꾸는 라디오'의 진행을 맡고 있는 DJ 양요섭 역시 '매일매일 행복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세요! 모두가 행복한 나라♡'라는 손글씨를 인증샷으로 남겼다.

그 외에도 강타 김제동 등 많은 스타들이 손글씨 캠페인에 잇따라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 시민들 역시 후보자들에게 바라는 자신의 바람을 담은 손글씨를 써 인증샷을 남기는 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MBC선거 방송 홈페이지(http://vote2018.imbc.com/Main)나 인스타그램 'MBC2018choice' 계정, 카카오플러스 친구의 'MBC뉴스'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부 조수빈


예약일시 2018-05-2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