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토) 밤 MBC 'TV예술무대'(연출 한봉근)에서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스페셜이 방송된다.
일본의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지난 16일(수) 'TV예술무대' 스튜디오를 찾았다. 유키 구라모토는 '레이크 루이즈', '로망스'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으로 한국에서도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느 덧 한국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은 그가 'TV예술무대'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유키 구라모토는 물리학을 전공하다가 뒤늦게 음악가의 길로 전향하게 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여러 히트곡의 탄생 비화 등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무대를 비롯해 솔로, 듀오, 실내악 등 다양한 구성으로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MBC 'TV예술무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특집은 5월 19일 토요일 밤(일요일 새벽) 2시에 방송된다.
기획: 이영백
연출: 한봉근
문의: 홍보부 최다슬
[MBC TV예술무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BCTVartshow/
[MBC TV예술무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tvartshow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