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하하랜드 시즌2] 너는 팻(fat), 뚱냥이 다이어트 대작전
내용

눕방의 원조, 초고도비만 고양이 ‘팥지’를 움직여라!
사람도 하기 힘든 혹독한 다이어트로 환골탈태한 고양이 ‘양순이’의 비밀 전격 공개
박정윤 수의사가 밝히는 성공적인 고양이 다이어트 비법은?


봄기운 완연한 5월, 다이어트에 한창인 고양이들이 여기 있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초고도 비만 상태의 고양이 ‘팥지’부터 혹독한 다이어트에 성공해 ‘묘생역전’을 이룬 고양이 ‘양순이’까지, 고품격 동물 토크멘터리 MBC ‘하하랜드 시즌2’(이하 ‘하하랜드2’, 진행 노홍철/송은이)에서는 수퍼 뚱냥이들의 우여곡절 사연을 공개한다.


# 눕방의 원조, 게으름 끝판왕 ‘팥지’


아무 것도 안 하고 싶은 게으름냥이 ‘팥지’는 몸무게가 무려 12kg에 육박하는 초고도비만이다. 세 발자국 만에 털썩 드러눕고, 소파와는 물아일체가 되기 일쑤. 주체할 수 없는 몸매 때문에 스스로 그루밍조차 할 수 없다. 동물병원 진단 결과 발견된 심장 질환으로 더 이상 체중 감량을 미룰 수 없는 상태. 팥지와 더 오래 행복하고 싶은 가족들은 팥지의 다이어트를 위해 색다른 시도에 나선다.  


# 필사의 다이어트 후 모델까지 제안 받은 ‘양순이’


과체중으로 인해 다양한 합병증에 시달렸던 12세의 노묘 ‘양순이’. 1년 전만 해도 9kg에 육박하는 몸매로 생명의 위협을 느꼈던 양순이가 2.5kg 감량에 성공했다. 이는 사람으로 따지면 무려 40kg을 감량한 것과 같은 수준. 어마어마한 식탐으로 밤낮 없이 사료를 찾던 양순이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사료 선택부터 남달랐던 양순이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한다.


# 고양이 다이어트, 속도보다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를 하는 고양이는 과연 행복할까? 박정윤 수의사가 고양이의 행복과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직접 밝힌다. 적절한 사료의 양과 건강한 감량 목표, 자연스러운 운동 유도 방법 등 고양이 다이어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각종 꿀팁을 함께 전한다.


동물에 대한 발칙한 호기심을 풀어가는 신개념 동물 토크멘터리 MBC ‘하하랜드 시즌2’는 바로 오늘, 5월 2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임남희
연출 : 이미영, 최별, 오상수
조연출 : 박수정
작가 : 윤희영, 김세진, 송수아, 장근희
홍보 : 홍보심의국 박원경

예약일시 2018-05-02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