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랭킹쇼 1, 2, 3] 아이큐가 높은 순으로 줄을 세워라!..5살 음악 천재*5개 국어 언어 천재 어린이까지!
내용
-‘유재환’ vs ‘만 5세 음악 천재’ 절대 음감 대결, 과연 승자는?
-IQ 156! 멘사 회원 배우 최성준을 당황하게 만든 5개 국어 소화 어린이의 정체는?
-수능 만점 주인공! ‘수능 만점의 비결은 대체 무엇?

오늘(30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랭킹쇼 1, 2, 3’에서는 5개 국어를 소화하는 초등학생부터 수능 만점자까지 첫인상만으로는 아이큐 예측이 불가능한 다섯 뇌섹남녀가 등장해 맹활약을 펼쳤다.

가장 눈에 띈 건 단연 최연소 도전자로 출연한 만 5세의 음악 신동! 자작 동시만 100여 편, 자작곡만 70여 곡을 보유한 리얼 음악 천재 만 5세의 꼬마 모차르트가 등장, 귀여운 외모는 물론 남다른 뇌섹미를 펼쳐 추리단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연예계 숨겨진 뇌섹남, 작곡가 유재환은 음악 신동을 상대로 즉석 절대 음감 테스트를 벌이며 음악 신동의 아이큐를 추리하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아이큐가 높은 순서대로 줄을 세워라’에서는 주제 맞춤 추리단으로 서울대 출신이자  ‘IQ 156’의 멘사 회원인 배우 최성준이 자신만만하게 나섰지만 한국어부터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까지 무려 5개 국어를 소화하는 8세 어린이의 등장에 주눅이 들었다고 한다.

불수능으로 유명했던 2017년 수능에서 만점을 받고 지금은 서울대 경제학과에 재학 중인 도전자에게도 이목이 쏠렸다. 그는 공부 잘 하는 비결로 공부 잘 하는 학생의 뻔한(?) 비결인 ‘교과서 공부’, ‘수업시간 집중’을 꼽았고 이에 추리단은 일동 야유, MC 김성주는 “좋은 학원을 추천해달라”며 속삭였다는 웃픈(?) 후문도 소개되는데, 이번 주 MBC <랭킹쇼 1, 2, 3> 29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문형찬, 김성진
연출: 김미나
문의: 홍보부 현재근(02-789-2765)

예약일시 2018-03-30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