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TV예술무대] MBC 'TV예술무대' 클래식계 악동, 피아니스트 지용
내용
[TV예술무대] MBC 'TV예술무대' 클래식계 악동, 피아니스트 지용

MBC 'TV예술무대'에서 피아니스트 지용 2부가 방송된다. 클래식계 악동으로 불리는 피아니스트 지용은 10세의 나이로 뉴욕 필하모닉 콩쿠르에서 우승한 이후 세계무대에서 이력을 쌓았으며, 클래식계 아이돌 그룹인 앙상블 디토의 멤버로도 활동했다.

그동안 언뜻 보기에 클래식연주자 같아 보이지 않는 독특한 스타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91년생 젊은 아티스트 지용은 연주의 본질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해왔으며,‘자신의 연주를 통해 타인에게 행복을 주는 것’이란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진정한 아티스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바흐, 라벨, 쇼팽, 리스트, 슈만 등 다양한 작곡가들의 작품들을 구성했다. 언뜻 언밸러스한 이 구성은 방황 끝에 진정한 음악으로 돌아온 지용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전통적인 형식에서 벗어나 지용만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이다.

TV예술무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지용이 연주하는 '슈만, 헌정'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한편 MBC 'TV예술무대' ‘피아니스트 지용 2부’는 3월 15일 목요일 밤(금요일 새벽) 1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의 : 홍보부 강지영

*녹화정보: 2월 24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MBC TV예술무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CTVartshow/
[MBC TV예술무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vartshow_official/

 

예약일시 2018-03-15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