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별별 며느리] 이연경, 최정우 첫사랑으로 특별출연해 극의 풍성함 더한다!
내용
MBC UHD 특별기획 ‘별별 며느리’ (극본 오상희, 연출 이재진 김지현) 측은 오늘(29일) 방송되는 59회 분부터 배우 이연경이 상구(최정우)의 첫사랑 역으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연경은 극중 상구(최정우)의 첫사랑 윤희 역을 맡았다. 상구가 옛 추억을 떠올리며 첫사랑 윤희를 찾기 위해 심부름 업체에 의뢰를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오랜만에 재회를 하게 된 것. 윤희라는 새 인물의 등장이 또 한 번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보인다.

상구(최정우)와 윤희(이연경)의 가슴 떨리는 재회 장면은 지난 12일 경기도 고양시 일대에서 진행됐다. 윤희 역의 이연경은 첫 촬영을 마친 소감으로 “평소에 재밌게 보고 있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실제로 소희역의 문희경과 친한 사이인데 그래서 더 상구(최정우)의 첫사랑이자 썸을 타던 여인으로 출연하게 되니 기대되고 흥미롭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겠지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5분에 65분간 두 편 연속 방송된다.


*기획: 김승모
*연출: 이재진, 김지현
*극본: 오상희
*문의: 홍보국 주혜승

예약일시 2017-08-29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