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오지의 마법사] 엄기준X진우, 조지아에서 새롭게 탄생한 ‘모지리 듀오’
내용
[오지의 마법사] 엄기준X진우, 조지아에서 새롭게 탄생한 ‘모지리 듀오’
[오지의 마법사] 원조 모지리‘진우’를 긴장시킨 신흥 모지리‘기준’의 등장?!
[오지의 마법사] 수로X기준X진우, 조지아에서 펼쳐진 ‘케밥예찬!


8월 20일 내일 저녁 6시 45분 MBC '오지의 마법사'에서는 순수한 백치미로 반전매력을 뽐내는‘모지리 듀오’엄기준 X 위너 진우의 탄생 비화가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우거진 산림 속 다른 색의 두 물줄기가 만나는 강을 보며 “강이에요? 바다예요?”라는 엉뚱한 질문을 하며 백치미를 뽐낸 진우가 이번 여정에서도 여전히 그 ‘모지리’ 매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무전여행 중 오랜 굶주림에 지친 김수로-엄기준-진우는 우연히 케밥 파는 곳을 발견, 남은 돈으로 케밥을 먹기로 한다. 하지만 돈을 아끼기 위해 눈물겨운 절약정신을 보인 3인! 주문한 케밥이 나오자 허겁지겁 케밥을 먹던 중 기준은 “난 지금까지 케밥에 ‘밥’이 들어가서 케‘밥’인 줄 알았다.”며 의외의 백치미를 드러냈고, 원조 모지리 진우 역시 “저도요!”라며 해맑게 대답을 해 ‘모지리 듀오’의 탄생을 알렸다고 하니 이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조지아에서 처음 맛 본 케밥에 반한 김수로와 ‘모지리 듀오’ 엄기준X진우, 세 사람의 즐거운 케밥 먹방기는 내일 8월 20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MBC '오지의 마법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연출 : 김준현
* 프로듀서 : 안수영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예약일시 2017-08-19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