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랭킹쇼 1,2,3] 김민경 한 번에 휘어잡은 센 언니 전문 배우, 대체 누구?
내용
[랭킹쇼 1,2,3] 김민경 한 번에 휘어잡은 센 언니 전문 배우, 대체 누구?
[랭킹쇼 1,2,3] ‘국민 악녀’ 김민경, 23년차 선배에게 ‘머리채’ 잡혔다?! 살신 연기 ‘폭소’ 
[랭킹쇼 1,2,3] 머리채 잡고, 넘어지고 ‘랭킹쇼 1,2,3’ 속 한 편의 난투극
[랭킹쇼 1,2,3]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민경, 23년차 선배에게 머리채 잡힌 사연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민경이 ‘랭킹쇼 1,2,3’에서 전매특허인 불륜 연기를 선보였다가 된통 당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랭킹쇼 1,2,3’ 3회에서는 추리단 박미선, 신봉선, 홍진호, 김태우, 김민경, 최대성, AOA 지민이 도전자 5팀의 출연 작품 순위 추리에 도전한다. 

도전자로는 드라마, 영화 속 ‘히든스타’인 단역 배우들이 출연해 추리단과 심리전을 펼친다. 이들 중 가장 익숙한 얼굴의 배우 ‘김상궁’은 사극에서는 주로 상궁 역할을, 현대극에서는 극 중 갈등을 고조시키는 ‘센 언니’ 역할을 해왔다고 밝혔다. ‘김상궁’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연기는 바로 ‘머리채 잡기’. 이날 그녀는 연기 경험을 통해 직접 터득한 머리채 잡기 노하우를 선보였다. 두피에서 2~3cm 정도 떨어진 부분을 잡고 힘을 꽉 쥐는 것이 포인트다.

검증을 해보자는 추리단의 의견에 탤런트 김민경이 추리단 대표로 나섰다. 악역 연기로 ‘국민 악녀’라는 별명을 얻은 김민경은 상황극 속 ‘김상궁’의 남편과 불륜을 일으킨 상대녀 역할을 맡아 결국 ‘김상궁’에게 머리채를 잡혔다. 김민경은 ‘김상궁’의 노련한 머리 흔들기에 혼비백산이 되어 주저앉아 버렸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실제로 아프지는 않았다고 고백해 추리단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리얼한 분노 연기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김상궁’이 얼마나 많은 작품에 출연했는지는 오늘 저녁 8시 55분 MBC ‘랭킹쇼 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문형찬, 김성진
연출: 김미나, 한종빈
문의: 홍보국 김동희

예약일시 2017-08-18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