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죽여주는 보이스’ 잔다르크 vs ‘살고 싶은 목소리’ 나이팅게일, 극과 극 매력의 실력자들 중 승자는?
내용

[복면가왕] ‘죽여주는 보이스’ 잔다르크 vs  ‘살고 싶은 목소리’ 나이팅게일, 극과 극 매력의 실력자들 중 승자는?

- "평론보다는 박수를!"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를 사로잡은 디바의 무대 대공개!
- 톡톡 튀는 탄산수 보컬! 남심 강탈한 청순하고 깨끗한 '팅커벨' 복면가수는?

극과 극 매력의 실력자가 맞붙는다.

MBC(사장 김장겸)가 이번주 방송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아기해마’와 도전자 4인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두 여성 복면가수가 서로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대결에 흥미를 더했다. 각각 ‘잔다르크’와 ‘나이팅게일’을 연상시키는 상반된 음색과 가창력으로 판정단들을 매료시킨 것이다.

한 복면가수는 파워풀한 에너지와 독보적인 리듬감으로 판정단들에게 “더 이상 잘할 수가 없는 무대다”, “알리의 끈끈함과 소향의 힘을 합한 것 같다”, “절정기에 있는 가수다” 라는 극찬을 받았다.

특히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는 “훌륭한 가창은 평론이 필요 없다. 그냥 박수를 보내고 싶다” 라며 소감을 밝혀 대한민국 최고의 평론가를 사로잡은 복면가수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한편, 다른 복면가수는 청순하고 깨끗한 음색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판정단들은 “팅커벨 같은 목소리다”, “톡톡 튀는 탄산수 보컬이다” 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아 과연 ‘죽여주는 보이스’ 잔다르크와 ‘살고 싶은 목소리’ 나이팅게일 중 어떤 복면가수가 승리할지 주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잔다르크와 나이팅게일의 대결 무대는 30일(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노시용, 오누리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7-07-28 09:46